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수능수학 팀 작살] REAL 최상위수학 소순재T
PGA학원 조회수:4817
2020-11-19 21:00:24

"목동 수학 최상위권이 선택한 바로 그 수업"

소순재T 수능 수학 미적 심화반



목동에도 메이저 대형학원들과 유명한 강사분들의 강의는 많습니다.

하지만 그런 강의들은 대체로 대중적인 학생들을 위한 강의를 진행해 실제 상위권을 위한 만점 목표 강의는 생각보다 적습니다. 최상위권에 맞는 강의이면서 관리까지 소홀하지 않는 강의를 찾으신다면 작살수학이 정답입니다.

 

상위권 학부모님들의 가장 큰 고민은!

상위권 아이들을 잘 이끌어 96~97이 아닌 100점으로 잘 골인시키는 확실한 강의를 원하실겁니다.

 

수학은 타과목에 비해 문항당 배점이 더 크며 실제 표준점수 가중치가 더 큰 경우가 많아 고난도 문제까지 모두 맞혀야하며, 의대 사이에서도 수학 한문제로 지역이 달라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기에 상위권일 수록 적당한 강의가 아닌 확실하게 준비해주는 강의, 검증된 강의를 들어야합니다.

이미 목동에서 검증된 최상위 강의, 소순재 심화반입니다.

 

 

상위권 수능 수학의 중요한 요소

1. ★★★★★지루하지 않은 컨텐츠와 문제 제공 / 실전연습 제공
2. ★★★★★지속적인 소통, 개별피드백과 개별 프린트 수시 제작
3. ★★★★★깔끔한 킬러문제 풀이와 해석, 그리고 상위권 학생의 개별 질문과 빠른 피드백

 

이미 충분히 잘 하는 학생일수록 본인이 취약한 과목에 대한 연습과 빠른 피드백이 더욱 중요합니다.

매번 92~96을 맞지만 100점을 못맞는 학생들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습니다.

보편적인 아이들에게 맞는 수업이 아닌, ‘최상위권’이라는 타이틀에 맞는 수업과 관리를 받아야합니다.

 

이에 걸맞는 바로 그 수업!! "소순재T 미적 심화반" 입니다.

 

 



PGA 본관 부원장

PGA 이과 수리논술 강사

PGA 수능수학 대표강사

PGA 강의경력 10년

연세대 수학과 졸업

- 목동 최상위 수업 / 과고,영재고 수업

- 백암고, 강서고, 양정고, 목동고 등 목동권 학교 전교1등 다수 강의 ( 서울대, SKY, 카톨릭 의대, 중앙대 의대, 이대 의대, 중대 의대 등 매우 다수)

- 현 고3 최상위반 강의 / 강서고, 양정고, 진명여고, 예일여고, 목동고, 관악고, 덕원여고 등 최상위 수강중



소순재T 미적 심화반의 장점

1) 깔끔한 킬러 풀이 그리고 근본적인 문제 설명과 문제적용 능력 강의 1타

최상위권에게 필요한 것은 기교가 석인 화려한 풀이보다는 정확한 문제풀이 과정과 의미설명입니다. 이 부분이 확실히 잡혀야만 수능에서 실수없이 100점이 가능합니다. 소순재 선생님은 정확한 킬러해석과 과정 설명을 통해 지금까지 많은 학생들을 100점으로 인도했습니다.

 

2) 1:1 질문 처리 및 고퀄리티 개별 피드백

최상위권 수업에 빠질 수 없는 건 각각의 학생별로 막히는 부분과 취약한 유형을 채워주어야 하는 관리입니다. 어떤 질문에도 빠르게 대처하며, 심화 수업과 함께 추가 클리닉으로 모든 학생을 일일이 관리하고 피드백해서 고난도 해결의 확률을 100%로 올려줍니다.

 

3) 겨울방학 주2회 수업 후 학기중 주1회 수업 / 1년커리큘럼

선택과목 체제의 수능이 되면서 공통과목 킬러 / 선택과목 킬러 그리고 바뀐 교육과정에 대한 대처능력등을 키우기 위해 겨울 중 2회 수업을 진행하며 학기중에 주 1회 수업으로 변경합니다.

방학동안 수학을 좀 더 확실히 잡고 타과목에 대한 투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4) '의치약한' 및 메이저 대학을 위한 내신대비 프로그램 병행

내신 기간 중 실전모의고사 제공 및 피드백 시간을 개설하여 가장 중요한 3학년 1학기 내신 관리를 같이 직접해줍니다.

 

5) 매주 제공되는 워크북 / 다양한 자료

매주 새로운 문제들이 워크북으로 제공되며, 수시로 오답노트에 대한 관리가 진행됩니다.





 

* 기하는  심화반이 아닌 기본으로 진행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PGA 목동본원 02)2644-1658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