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PGA 목동본원] [수능수학 팀 작살]
PGA학원 조회수:1849
2020-11-19 20:30:49



 
수능 선택과목 체제에서도 이미 준비된 수능수학 작살

안녕하세요 :)

PGA 목동본원 수능수학팀 작살입니다.



지난 11월 10일, PGA 첫 설명회를 시작으로 작살 내년 계획과 프로그램이 대공개되었습니다!!

코로나 속에서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설명회를 통해 대공개된 작살의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 설명회에서는 수능수학이 선택과목 체제로 바뀌며

선택과목과 공통과목의 비중과 밸런스 조절에 대해 주로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 내용에 대해 혹시 궁금하시거나 더 알아보고 싶은분들은

작살수학이 강의중인 '목동PGA본관'으로 문의해주세요.

앞으로 설명회가 3번 더 계획되어있으며 매번 단시간내에 설명회가 마감되고있습니다.

 

 

작살 수학의 강점

1. 목동에서 모든 선생님이 5년이상 강의하시며 실력을 증명한 팀입니다.

- 현재 PGA는 목동에서 가장 큰 수학학원이며,

지난 5년간 꾸준한 목동 본원 고등부의 성장을 이룬 멤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최상위권부터 중하위권까지 모든 강의 경험이 풍부하며 목동 및 인근 지역학생들의 성향과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습니다.

 

2. 최고의 강의력은 기본, 체계적인 관리를 겸비한 학생들의 마인드 컨트롤 전문가

- 목동에서 오랜 기간 강의를 인정받아온 선생님들로 이루어진 팀이므로 강의력은 당연히 기본, 고3 1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을 겪어가는 과정에 대해 1년간의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수학을 잡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이 아이들이 지치지 않고 꾸준히 준비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마인드 컨트롤까지 세심하게 신경씁니다.

 

3. 의.치.약(약대).한 에게는 특히 중요한! 그리고 일반학생들에게도 중요한 

3학년 1학기 내신대비 프로그램 제공!

- 정시 반영 비율이 높아진다고 해서 자칫 내신을 등한시 할 수 있으나, 3학년 1학기 내신은 굉장히 큰 비율로 들어가며 의치약한과 주요대학 수시 및 정시전형에 반영되므로 내신 상위권 학생들은 수능과 함께 이 내신까지 꼼꼼히하게 신경써야합니다.

- 중위권 학생들 또한 논술전형 등을 고려할때 내신을 완전히 놓을 수 없습니다.

작살 수학은 수능 수학의 완벽한 준비는 물론 내신 실전모의고사와 내신대비 클리닉을 동반하여 단순한 단과수업이 아닌 아이들의 내신과 수능 모두를 관리해줍니다!

- 정시와 논술도 PGA가 목동 TOP!!! 이지만 내신까지 자료와 클리닉을 통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4. 새로운 시험 문제 구성 및 방식에 대한 꾸준한 연습 제공

- 2021년부터 시행되는 모의는 2022학년도 수능을 대비해 문제 순서와 구조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 선택과목도 페이지 순서가 정해져있고 킬러의 배치와 배점 구성도 전혀 달라집니다.

이에 대한 많은 연습과 실전감을 위해 작살수학은 매달 PGA 독학재수관과 연계하여 전국단위 모의고사 중 가장 엄선된 모의고사를 선정, 모의고사 연습과 함께 성적산출까지 들어갑니다.

- 작살의 실전모의고사 또한 제공됩니다.

 

5. 수업만으론 부족합니다. 추가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 클리닉 / 평일 야간 질의응답 프로그램 / 데일리 테스트와 복습영상 등을 통해 학생들을 꾸준히 관리해나가고 주차별 과제를 통해 아이들에게 계속해서 훈련을 제공합니다. 

 

6. 모든 선택과목에 대한 반 커리큘럼이 있으며, 네 분의 선생님이 상호협력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합니다.


 

 

세부 커리큘럼 등의 문의는 PGA 목동본원 

02)2644-1658로 문의바랍니다.